최신 스마트 바이크, 와후 키커바이크 2 국내 공식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와후(WAHOO)는 와이파이를 비롯해 인도어 사이클링을 위한 최신 기능들로 업데이트 된 키커바이크 2(Kickr Bike 2)를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한다.

와후 키커바이크 2 출시
소비자가격 : 595만원

새로운 키커바이크 2는 2.4Ghz Wi-Fi 연결 기능이 추가되어, 더 빠르고 정확하게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장비와 간편하게 연결된다.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기존 블루투스나 ANT+보다 더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라이딩 중 신호 드롭의 문제가 해결되고, 블루투스와 ANT+보다 65% 빠른 통신으로 경사도와 ERG 등에 더욱 빠르게 대응할 뿐 아니라 라이더의 파워 데이터도 빠르게 전달된다.
또, 와이파이를 이용하기 때문에 펌웨어 업데이트도 자동으로 지원되어, 어플을 통한 확인 및 업데이트의 불편함이 해소된다.

이와 같은 연결 성능 외에도, 최대 와트가 2200에서 2500W로 향상되었고, WAHOO 앱을 통해 전체 누적 거리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와후 키커 6세대에도 적용되었던 ERG Easy Ramp 기능이 추가되어, 트레이닝 시 정지 및 운동 복귀가 수월해졌다.

와이파이(Wi-Fi) 연결로 65% 더 빠르고 안정적인 라이딩 지원

2500W로 향상된 파워. ERG 이지램프 기능 지원

클라임 기능, 리얼-핏 조절 등 기존 키커바이크의 특징은 그대로 이어진다.

기존 키커바이크에서 가지고 있었던 클라임 기능(+20~15% 경사 구현)과 변속 커스텀 세팅, 간편한 피팅 조절 등은 그대로 적용되었으며, 키커바이크 2의 소비자가격은 595만원이다.
구매는 와후 전문점(WSS)에서 1월 중 판매가 시작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 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나눅스 네트웍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nnxsport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