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재생자전거 판매, 정책 톱10 후보에 올라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2022년 서울시 10대 뉴스 선정을 위해 서울시는 '서울 정책 톱10' 투표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톱10 정책 중에는 라이트브라더스가 서울시와 함께 진행한 '재생자전거 판매'가 후보로 올랐다.

이번 후보에 오른 30개의 정책 중에 온라인 투표를 통해 10개가 선정되어 '2022 서울시 10대 뉴스'로 선정될 예정이다. 투표는 최대 3개까지 할 수 있으며, 투표 한번 완료 시 콩 1개와 500원의 기부가 함께 진행된다.

라이트브라더스와 함께 진행한 재생자전거 판매가 10대 뉴스 후보에 올랐다.
투표 하기 : https://happybean.naver.com/campaign/seoulnews2022

한편, 서울시 재생자전거 판매 프로젝트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2 범정부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서울시 재생자전거 프로젝트'는 거리에 버려지는 자전거를 재생하여, 거리 미화 개선 뿐 아니라 자전거의 재사용을 통한 환경 개선, 그리고 자전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저렴하게 자전거를 보급하는 혜택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