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
2023 시즌부터 바쏘(BASSO)와 HJC 헬멧, 피티스(Peaty's) 캐미컬, 펄이즈미 의류 등을 유통하는 루트식스(Route6)가 오늘(11월 1일) 용인에서 신제품 딜러쇼를 개최했다.
기존까지 HJC 헬멧 유통을 통해 알려진 루트식스는, 새로운 회사이름과 함께 유통을 확장하면서 2023 시즌부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인 바쏘(BASSO)를 비롯해, 전설적인 다운힐 선수 스티브 피트가 개발한 캐미컬 전문 브랜드 피티스(Peaty's) 등을 유통하게 된다.
HJC 헬멧 유통으로 알려진 루트식스가 새롭운 사명과 함께 유통품목을 확장했다.
핸드메이드 이탈리아로 유명한 '바쏘'
전설적인 다운힐 라이더인 스티브 피트의 캐미컬 브랜드 '피티스'
펄이즈미 의류 등이 추가되었다.
루트식스의 임근 대표가 새로운 회사의 소개 및 인사말을 전했다.
루트식스의 유통 브랜드를 소개하는 김광현 선임
카본 가공부터 페인팅 마감까지 전 과정을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바쏘는, 'Made in Italy'라는 자부심 뿐 아니라 최상급 소재 및 가공 기술, 그리고 독보적인 3D 시트클램프와 뛰어난 라이딩 품질로 이미 많은 로드 라이더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완전히 새롭게 변화된 디아만테(Diamante)와 디아만테 SV가 새로운 컬러로 소개되었고, 그래블 바이크인 팔타(Palta)도 바이크패킹 시스템이 추가되며 완성도가 높아졌다.
이 외에도 중급 모델인 아스트라와 벤타 등도 더욱 폭넓게 소개될 예정이다.
바쏘 소개 및 인사말을 영상으로 전한 알치데 바쏘 CEO
에어로 레이스 바이크인 디아만테 SV
경량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인 디아만테
디아만테와 디아만테 SV는 새로운 일체형 통합 콕핏이 적용된다.
뛰어난 품질의 페인팅 마감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바쏘
그래블 레이스 바이크 팔타
자체 바이크패킹 시스템의 추가로 완성도를 높였다.
중급 모델인 벤타와 아스트라 등도 폭넓게 소개될 예정이다.
피티스 캐미컬 및 튜블리스 용품 시리즈는 '친환경'이라는 접근, 그리고 최고의 선수들에 의해 개발 및 테스트가 진행되면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다양한 시리즈의 체인 루브와 용도에 따른 구분을 디테일하게 접근한 그리스 시리즈 등이 많은 대리점 대표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피티스의 체인 루브 시리즈
다양한 그리스와 카본 그리퍼 등이 출시된다.
HJC의 새로운 경량 헬멧 벨루스
다양한 컬러가 업데이트 된 퓨리온
관련 웹사이트
루트식스 : http://www.rt6.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