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테스트 라이딩, 동부고개에서 열리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의 새로운 로드바이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캐니언 테스트 라이딩'이 지난 10월 8일 동부고개로 유명한 양평 농부네쉼터 앞에서 진행되었다.

캐니언 테스트 라이딩이 지난 10월 8일(토) 양평에서 진행되었다.

캐니언은 글로벌 직접 구매 방식을 채택하면서 유통 비용 절감을 통해 가격경쟁력과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이런 유통 시스템 때문에 소비자는 대리점을 통해 자전거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지는 아쉬움도 있게 된다.

이에, 캐니언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하이랜드스포츠는 수도권의 많을 라이더들이 즐겨 찾는 동부고개 코스에서 테스트 라이딩 이벤트를 열어, 캐니언의 신제품 로드바이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동부고개 코스 중 많은 라이더들이 중간 쉼터로 사용하는 '농부네쉼터' 앞 마당에서 자리를 잡은 이번 행사는 시승 예약 참가자 외에도 수많은 라이더들이 캐니언 얼티미트와 에어로드 등의 최신 자전거를 경험할 수 있었다.

한편, 캐니언의 최신 자전거를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상시 이용 가능하다. 전화 : 02-540-2577

동부고개 중간 휴식지로 유명한 농부네쉼터에서 운영

예약 및 현장 접수를 통해 많은 라이더들이 캐니언 얼티밋과 에어로드 최신 제품을 시승했다.

캐니언을 타고 온 라이더에게는 물통 선물을~

꽝 없는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QR 코드

기본적인 사이즈 피팅을 통해 시승 만족도를 높였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