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CX 시즌을 위한 2023 인플라이트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캐니언 제공

캐니언(CANYON)은 다가오는 사이클로크로스(CX) 시즌을 맞이해 2023 인플라이트(Inflite) 라인업을 새롭게 발표했다.
캐니언의 인플라이트는 매튜 반더 폴 선수 등 정상급 라이더들과 함께 월드챔피언 및 수많은 월드컵 CX 타이틀을 차지한 모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니언 인플라이트 CF SLX
가격 : 5,549,000원 (배송, 관세, 부가세 별도)

캐니언 인플라이트 CF SL
가격 : 2,349,000 ~ 4,399,000원

2023년 인플라이트는 기존 프레임셋을 그대로 사용하며, CF SLX와 CF SL 두 가지 종류의 프레임으로 출시된다. 특히, 탑튜브 굴곡을 통해 어깨에 쉽게 맬 수 있는 디자인은 여전히 혁신적이며, 안정성과 민첩함을 갖춘 레이스 바이크 지오메트리가 적용된다.
새로운 인플라이트는 쿼크(Quarq)와 4iiii 파워미터 등의 적용으로 파워미터 활용도가 늘어났고, DT SWISS의 독점 CRC 휠셋을 이용해 퍼포먼스를 높였다.

인플라이트에 채택된 DT SWISS CRC 1400과 CRC 1600 휠셋은 45mm 림 깊이와 22mm 림 내부폭을 가지며, 사이클로크로스에서 필요한 적당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 및 진흙에서도 성능을 유지하는 내구성을 갖추었다.

2023 캐니언 인플라이트는 canyon.com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파워미터의 적용이 확대되었다.

라이벌 크랭크에도 쿼크 파워미터 장착

원피스 에르고 콕핏 적용

어깨에 매기 쉬운 프레임 혁신적인 설계는 여전히 인기를 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road-bikes/cyclocross-bike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