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 자전거 축제, 야핏체험부터 전기자전거 시승까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22 서울 자전거 축제가 9월 24일(토)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펼쳐진다.
자전거 축제는 자전거를 즐기고 관심 갖는 사람들을 위한 축제인 만큼,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공연, 판매 부스가 준비되는데, 올해는 독특한 이색 체험존도 마련되어 흥미를 더할 계획이다.

메인 이벤트는 실내 사이클링 제품인 야핏을 이용한 버츄얼 레이싱 경기다. 사전에 참가자를 신청 받아 매 시간대별로 경기를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권과 스마트 체중계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전기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한 솜사탕 만들기, 이색 자전거 체험존, 자전거 포토존, 재생자전거 전시 및 판매, 전기자전거 시승, 자전거 공연 등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준비되어 행사가 펼쳐지는 오전 9시~저녁 6시까지 광화문 일대가 풍성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자전거 축제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다음날인 9월 25일(일)에는 서울 걷자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걷자 퍼레이드는 동대문 DDP를 출발해 광화문까지 약 4.4km로 진행하며 참가인원은 5000명이다. 참가비는 무료지만 사전 접수가 필수이므로 신청을 원한다면, 해당 홈페이지 www.walkseoul.com 에서 접수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자전거 축제 : www.seoulbf.kr
서울 걷자 페스티벌 : www.walkseou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