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더욱 진보된 6세대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와후(WAHOO)는 Wi-Fi 연결 등 기능을 향상시킨 6세대 스마트 트레이너 키커(KICKR)를 출시하였다.

키커 출시 10주년, 6세대 키커가 새롭게 발표되었다.

새로운 키커는 Wi-Fi 연결을 지원하게 되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 등에 더욱 향상된 연결성을 지원하도록 했다. 그리고, 안정적이고 빠른 통신 속도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통신을 통해 기존보다 65% 빠른 데이터 연동 및 끊김 없는 라이딩을 제공한다.
게다가, 와이파이를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및 자동 펌웨어 업데이트 등도 가능해진다.

와후의 CEO인 Mike Saturnia는 "우리 팀은 최신 키커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와후가 스마트 트레이너에 Wi-Fi를 도입한 최초의 메이저 브랜드가 되어 카테고리의 혁신을 계속 주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커넥티드 피트니스 생태계를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새로운 Wi-Fi 지원 제품이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와이파이 무선 통신을 지원하는 6세대 키커

기존보다 65% 빨라진 데이터 통신과 안정성으로 끊김 없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와후 키커 6세대
소비자가격 : 189만원

2012년 처음 발표된 키커는 10주년을 맞이하였고, 그 후로 변화된 인도어 사이클링 산업은 자전거 업계에서 혁신적인 일이었다.  와후는 이와같은 사이클링 생태계의 변화에 맞추어 지난 4월 RGT Cycling을 인수하여 Wahoo X를 런칭하였고, 실내 뿐 아니라 야외 라이딩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새로운 6세대 키커는 9월 중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189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shop/main/index.php
와후 피트니스 : https://www.wahoofitnes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