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프리미엄 키즈 카본바이크 에이큐트 예약구매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카본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키즈바이크 에이큐트(a:cute)의 예약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7월 30일까지이며, 예약구매자에게 어린이가 착용할 수 있도록 20만원 상당의 100%  하이퍼크래프트(XS)를 증정한다.

에이큐트 사전예약: https://smartstore.naver.com/cephas/products/6891450738


에이큐트는 토레이 사의 카본 원사를 사용해 제작됐고, 인터널 루팅으로 케이블 노출을 줄여 높은 프레임 완성도를 제공한다. 카본 프레임과 20인치 사이즈 휠로 110~135cm 신장의 어린이에게 적합하고, 무게는 9kg 초반으로 컨트롤하기 수월하다.
또한 텍트로 디스크 브레이크와 시마노 구동계, 줌 컴포넌트, CST 타이어, 셀레 로얄 안장 등의 부품을 장착해 스펙의 구성이 뛰어나다. 
에이큐트는 마스 레드, 새턴 실버, 넵튠 블루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99만원이다.


에이큐트 리뷰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4065

에이큐트 사전예약: https://smartstore.naver.com/cephas/products/689145073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