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아팔란치아 라인업 확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인 '아팔란치아'의 제품 라인업을 기존 23종에서 30종으로 확대했다.  
최근 우수한 성능의 자전거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입문자부터 동호인까지 자신의 수준과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MTB 라인업에는 29인치 휠사이즈와 카본 프레임을 포함한 3종을 추가했다. 

MTB 29 칼라스 20은 큰 사이즈 휠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29인치 휠을 탑재하여 우수한 주행력은 물론, 안정감 있는 제동력, 장애물 돌파력까지 강화해 선보였다.퍼포먼스 자전거 라인업에만 볼 수 있었던 카본 프레임 제품도 출시했다.
27.5 칼라스 카본은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프레임을 장착했음에도 13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가격 부담은 덜고 우수한 성능의 퍼포먼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로드바이크에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그래블 바이크 라인업을 추가했다. 로드바이크와 MTB의 특징을 결합한 XRS 14G는 자전거 전용 도로 뿐만 아니라 험지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여유 있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자전거에서도 고성능 제품을 찾는 경향을 반영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하이브리드인 모멘텀은 유압식 브레이크에 굵은 타이어를 적용해 장거리 이동에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