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포켓 토크 드라이브, 휴대가 간편한 토크 렌치 세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리자인(LEZINE)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포켓 시리즈에 토크 렌치 세트를 넣은 포켓 토크 드라이브(Pocket Torque Drive)를 새롭게 출시했다.

리자인 포켓 토크 드라이브
소비자가격 : 85,000원

리자인 포켓 토크 드라이브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z25GvhYv-ng

이 제품은 토크 렌치에 주로 이용되는 6개의 비트(육각 - 2.5/3/4/5, 톡스 - 20/25)를 패키지로 묶었으며, 작은 패키지 안에 모든 제품을 깔끔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T자 형태의 툴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최대 6Nm까지 토크를 설정할 수 있는 다이얼 형태의 제품이다. 다이얼은 패키지에 포함된 레버를 이용해 조절할 수 있다.

카본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라이더들은 오버토크로 인한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토크 렌치가 필수품처럼 유용하다. 리자인은 이런 유저들에게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포켓 토크 드라이브를 소개한 것이다.
휴대용 공구와 토크 공구를 동시에 필요한 라이더라면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패키지 케이스

잘 미끌리지 않는 재질과 스트랩이 포함되어 자전거에 부착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육각렌치와 톡스렌치(별렌치) 6개 비트가 포함

비트는 자석으로 고정된다.

T자 형태의 공구

포함된 토크 조절 레버

옆 면에 토크 수치가 적혀 있어서, 여기에 맞춰 다이얼을 돌리면 된다.
최대 6Nm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page/multitools/pockettorquedriv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