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롤, 경제적인 대용량 체인오일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자전거 관리를 위한 오일, 그리스, 디그리서를 생산하는 락앤롤(Rock'N'Roll)은 경제적인 체인 관리를 위한 대용량 체인오일을 출시했다. 대용량 오일은 모든 카테고리에 사용할 수 있는 더골드 멀티 체인오일과 극한의 주행환경을 고려한 더 익스트림 웻 체인오일이 있다. 

락앤롤은 체인 세척 및 윤활을 위한 체인오일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3082


기존 체인오일은 117ml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12,000원이다. 대용량 제품은 용량이 480ml로 4배 많지만 가격은 40,000원으로 1만원 가까이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소형 용기가 제공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락앤롤의 체인오일은 세척과 윤활을 동시에 하는 개념으로 체인에 충분히 오일을 도포하면서 이물질을 제거하고, 마른 천으로 닦아내어 사용한다. 락앤롤 체인오일은 점성이 묽어서 다른 오일에 비해 사용량이 많지만 체인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라클레드 3in1 디그리서로 체인과 체인링, 스프라켓을 미리 세척해놓으면 체인오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락앤롤의 체인오일은 세워두면 바닥에 하얀 침전물(테프론)이 생기는데, 사용할 때는 충분히 흔들어 체인에 도포한다. 체인오일은 스프라켓 위에서 작업하고, 체인을 돌려가면서 충분히 도포하고 나서 체인 내부로 잘 스며들도록 5초 정도 체인을 반대로 돌린다. 체인 외부나 체인링에 흘러나오는 여분의 루브는 닦아내며, 바로 사용하는 것보다 전날 밤에 미리 작업해놓는 것을 권장한다.

락앤롤 체인오일 480ml 대용량 포장은 소형 용기가 제공된다.

가라앉은 침전물은 윤활성분이며, 잘 섞이도록 구슬이 들어 있다.

로드, MTB 가리지 않고 사용하는 더골드 멀티 체인오일. (소비자가격: 40,000원)

극한의 주행환경을 고려한 더 익스트림 웻 체인오일. (소비자가격: 40,000원)

미라클레드 3in1 디그리서로 체인과 스프라켓, 체인링, 풀리 등을 미리 세척해놓으면
체인오일 사용량을 줄이면서 체인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락앤롤 체인오일은 점성이 묽고, 세척 및 윤활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충분히 도포해 이물질을 제거한다.


관련 웹사이트
웰튠: https://www.welltune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