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레이스데이, 설악 메디오폰도의 봄을 즐기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지난 주말 열렸던 케이덱스 레이스데이(CADEX Race Day) @설악 이벤트의 자율적인 라이딩과 보급으로 라이더들은 설악의 봄을 즐길 수 있었다.

설악의 봄을 달렸던 케이덱스 레이스데이 @설악

이번 케이덱스 레이스데이는 설악 메디오폰도 코스를 자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케이덱스를 유통하는 자이언트코리아에서 구룡령과 조침령 정상에 보급소를 마련하여 라이더들이 더욱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라이더들은 보급소에서 물과 음료, 그리고 간식을 제공받을 수 있었고, 라이딩 도중 장비 트러블이 발생할 경우 미캐닉 지원도 받을 수 있었다.
또, 미리 예약한 라이더들은 프리미엄 카본 휠셋인 케이덱스 휠시스템을 대여하여 코스를 주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었다.

설악 메디오폰도는 설악그란폰도의 메디오폰도 코스로 살둔고개, 구룡령, 조침령, 오미재 등의 업힐을 포함해 살둔계곡과 진동계곡, 내린천계곡 등의 멋진 경치를 포함하고 있어서, 많은 로드 라이더들이 자주 찾는 코스이기도 하다.
이미 낮 시간은 초여름에 가까운 날씨였지만, 해발 1000m가 넘는 구룡령은 아직 봄꽃이 피기 전이었기 때문에, 라이더들이 고도에 따라 변하는 계절을 경험하기에 최적의 기후였다.

케이덱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 경험과 케이덱스 휠시스템의 시승을 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출발/도착지인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보급 및 케이덱스 휠시스템 시승이 진행되었다.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자율적으로 출발하는 라이더들

구룡령과 조침령 정상에 준비된 보급소에서 음료 및 간식을 얻을 수 있다.

예약한 라이더들은 케이덱스 휠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

IMG_7771.jpg

코스 내의 미캐닉 지원 모터사이클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