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25일(오후 3시부터)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를 위클청담 스토어에서 공식 오픈하며,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이틀 간 진행한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가 위클청담에서 3월 25일 공식 오픈된다.
위클청담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12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니어에 포스팅하면 선물 증정, 꽝 없는 현장 뽑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스테인레스 머그컵 증정 등의 내용이다.

3월 25일(금 오후 3시부터), 26일(토) 현장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나눅스네트웍스와 산바다스포츠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전거의 매력을 알리고 시마노, 레이저, 카머, 와후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시마노(SHIMANO)의 12단 Di2 듀라에이스 및 울테그라 구동계 뿐 아니라, 와후의 키커바이크 및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다.
이 외에도 시마노의 사이클링 슈즈 및 의류, 레이저 헬멧 등도 다양한 사이즈로 구비되어,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그리고, 위클청담에 전시된 브롬톤, 버디, 스트라이다 등의 미니벨로와 캐논데일 신제품을 함께 볼 수 있고, 어울리는 헬멧 등의 다양한 용부품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의 공식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자전거와 자전거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어느 누구든지, 사이클링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클링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될 것입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와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