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테스트센터 & 아소스 프로샵 강남점 리뉴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독일의 자전거 브랜드 캐니언(CANYON)의 자전거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캐니언 테스트센터"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그리고 캐니언 테스트센터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사이클링 브랜드 아소스(ASSOS)의 프로샵 강남점도 리뉴얼됐다. 리뉴얼된 강남점은 넓은 공간을 활용해 라인별 디스플레이를 강화하고, 소비자가 편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캐니언 테스트센터: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73 소해빌딩 1층 (지도보기)
시승예약 및 문의: 캐니언 테스트센터 전화: 02-540-2577

캐니언 테스트센터와 함께 운영되는 아소스 프로샵 강남점도 리뉴얼됐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캐니언 테스트센터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캐니언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예약을 통한 다양한 캐니언 자전거의 시승은 물론, 정확한 자전거 사이즈를 측정하는 PPS(Perfect Positioning System) 서비스 및 온라인 주문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테스트센터에서 시승이 가능한 자전거는 에어로드를 포함한 캐니언의 주력 제품인 얼티밋, 엔듀레이스, 스피드맥스, 그레일, 그리즐, 익시드, 럭스 트레일, 스펙트럴, 토크 등 총 20여대 이상의 자전거가 준비되어 있고, 새로운 제품의 런칭 시기에 맞춰 새로운 자전거들이 시승을 위해 주기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캐니언 바이시클"은 독일의 최첨단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이 적용된  최고 성능의 자전거를 온라인 직접 판매(독일 직배송)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로, 6년 품질보증, 30일 이내 무료 반품, 충돌 교체 보상 프로그램, 50여 개 협약점의 전국 A/S망, 한국 전담 고객센터 운영으로 한국 소비자에게도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하이랜드스포츠는 "스위스 프리미엄 사이클링 브랜드 아소스와 독일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 캐니언을 한곳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 명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3월 중에 아소스 2022 SS 신제품과 캐니언의 새로운 시승차들이 입고될 계획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