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켄, 스램 레드/포스 AXS 호환 오버사이즈 풀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 토켄(TOKEN)은 스램(SRAM)의 최신 구동계인 레드(RED)와 포스(FORCE)의 12단 eTap AXS에 호환되는 슈리켄 고성능 풀리를 출시했다.

세라믹 베어링과 오버사이즈 풀리를 이용하여 회전저항을 극적으로 줄여주는 토켄의 슈리켄(Shuriken)은, 고성능 튜닝을 위한 부품으로 조금 더 빠른 스피드를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토켄의 고성능 세라믹 풀리 슈리켄이 스램 레드/포스 AXS 호환 세트를 출시했다.

스램 레드/포스 AXS에 호환되는 토켄 슈리켄 TK1759XS 풀리는 상단에 15T와 하단 19T 사이즈를 이용해 오버사이즈 풀리의 장점과 함께 변속 트러블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것은 카본 케이지와 함께 제공되어 디레일러의 케이지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전문 미캐닉의 작업이 요구된다.

풀리와 케이지 통합 제품인 슈리켄 TK1759XS
소비자가격 : 390,000원


이에 비해, 토켄 슈리켄 TK1724XS 풀리는 상단 12T, 하단 14T 2개의 풀리 세트로 제공되어, 기존 플레이트에 풀리를 교체하는 작업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디레일러의 풀리는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부품 중에 하나로 꼽히기 때문에, 교체 시기가 되었다면 토켄 슈리켄의 세라믹 베어링이 적용된 풀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스램 순정 플레이트에 교체용 풀리인 슈리켄 TK1724XS
소비자가격 : 149,000원

토켄 슈리켄의 스램 AXS 호환 제품은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의 온라인 쇼핑몰 또는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온라인 쇼핑몰 : https://smartstore.naver.com/addix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