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X 리스트랩, 그래블 프레임과 바이크패킹 한정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룩(LOOK)과 리스트랩(RESTRAP)은 그래블 라이딩을 위한 한정판 프레임셋 765 GRAVEL RS와 바이크패킹 가방 3종을 출시하였다.

룩 765 그래블 RS와 리스트랩 바이크패킹 3종 가방 한정판 출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룩의 그래블 프레임셋과 영국의 사이클링 액세서리 브랜드 리스트랩의 바이크패킹 가방을 동일한 디자인 컨셉에 따라 개발한 것으로, 어드벤처 라이딩에 존재감을 표현할 수 있게 된다.

크로매틱 페트롤 컬러를 적용한 이번 콜라보 제품은 빛에 따라 변하는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야간에 작은 불빛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룩의 그래블 바이크인 765 GRAVEL RS는 룩의 최신 카본 기술이 적용된 프레임셋으로, 35% HM, 40% IM, 10% HR, 15% 특별 카본의 독보적인 레이업으로 제작된다. 그 결과 뛰어난 힘 전달력과 함께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3D 웨이브 시트스테이가 적용되어 승차감을 더욱 높여준다.

빛에 따라 색이 변하는 크로매틱 페트롤 컬러 적용

룩 765 그래블 RS, 빛에 따라 색이 변하는 포인트 데칼 적용

리스트랩 3종 가방도 빛에 따라 다른 색을 표현한다.

765-GRAVEL-RS_LOOKxRESTRAP_퇔mmanuel-Bournot_96.jpg룩 X 리스트랩 한정판으로 그래블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djsports.co.kr/
룩사이클 : https://www.lookcycle.com/kr-en/
리스트랩 : https://us.restrap.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