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토탈 컴포트 라인업 밀레 GTO C2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소스(ASSOS)는 장거리 라이딩을 염두한 토탈 컴포트 라인업인 밀레(MILLE)의 최상급 모델 밀레 GTO C2를 출시했다. 아소스 코리아는 밀레 GTO C2가 입고되어 아소스 프로샵에서 새로운 빕숏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소스 밀레 GTO C2 (소비자가격 : 43만원)

아소스 밀레 GTO C2 (원본 : https://youtu.be/ku_TPZlGfYs)

밀레 GTO C2(이하 GTO)는 센토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밀레 GT, 밀레 GTS의 상위 모델이다. 밀레 GTO는 장거리 라이딩에 있어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구조와 패드, 디자인이 적용된다.
마찰이 적은 착용감과 근육을 잡아주는 지지 역할을 위해 OSSIDIA 원단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민감한 부위를 위해 전면부는 'LOSANGA'라는 새로운 원단이 사용된다. 근육지지를 위해 다리 패널은 원피스이며, 주름이 생기지 않도로 바깥쪽으로 좁아지는 테이퍼드 구조로 디자인됐다.
GTO의 패드는 멀티 레이어 구조로 충격 및 진동을 흡수하고, 높은 통기성으로 습기가 덜 차는 21mm 두께의 새로운 패드로, 트윈 21 시스템이라 부른다.
GTO는 어깨가 편안하도록 X자 형태의 넓은 어깨끈이 패드의 위치를 잡아주도록 A-LOCK 구조로 부착된다.

GTO는 OSSIDIA 원단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민감한 부위를 위해 전면부는 'LOSANGA' 원단이 적용된다.

원피스 구조의 다리 패널은 주름을 막기 위해 바깥쪽으로 좁아지도록 디자인됐다.

GTO의 트윈21 패드는 21mm 두께로 멀티 레이어 구조로 충격과 진동 흡수,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X자 형태의 넓은 어깨끈은 패드 위와 허리에서 꿰매여 패드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킨다.

말림방지를 위한 원형 실리콘 패치.


관련 웹사이트
아소스: https://www.assos.com/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