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미트 스웰 슈즈박스, 간편하게 챙기는 신발 가방(이벤트 진행중)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써미트는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동호인들이 간편하게 전용 슈즈를 소지할 수 있도록 개발한 스웰 슈즈박스(SWELL Shoes Box)를 출시했다.

써미트 스웰 슈즈박스. 소비자가격 : 29,000원

소프트한 소재로 개발된 스웰 슈즈박스는 2개의 포켓으로 슈즈와 함께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얇지만 내구성이 높고, 외부 오염에 강한 아웃도어 소재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또,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제조하여 내구성을 높이는 등 디테일한 완성도에 집중했다.
사이드 지퍼를 열면 내부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보관하는 제품에 따라 부피를 조절하기 쉬운 것도 장점이다.

가볍게 이동하는 라이딩 또는 큰 가방 안에 사이클링 슈즈를 깔끔하게 넣을 수 있는 방법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와인(왼쪽)과 네이비 색상 출시

사이드 지퍼를 열면 내부 공간을 더 여유있게 만들 수 있다.

성인 슈즈를 넣기에 여유있는 공간으로, 플립플랍 슬리퍼 등을 추가로 넣을 수도 있다.

중앙 풀지퍼 방식으로 슈즈를 넣고 빼기 편리하다.

뒤 부분에도 추가 포켓이 설계되어, 저지 또는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넣을 수 있다.

슈즈와 포켓이 분리되고 방수원단이 적용되어 상호오염이 예방된다.

얇지만 내구성 좋은 아웃도어 소재 활용

쉽게 손상되기 쉬운 모서리를 둥글게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벼운 라이딩 투어, 또는 깔끔하게 슈즈를 보관해야 할 때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와일드스포츠 X 바이크매거진 특가 할인 이벤트


국내 최고의 온라인 자전거 쇼핑몰 와일드스포츠와 바이크매거진이 무더위에도 자전거 라이딩을 생각하는 라이더를 위해 써미트 스웰 슈즈박스를 초특가로 한정 판매합니다.
소비자가격 29,000원을 12,0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이벤트 - 슈즈 가방이 필요한 이유


라이딩 투어를 갈 때, 집에 자전거 신발을 보관할 때, 우리는 자전거 슈즈를 위한 가방이 있었으면 할 때가 자주 있었습니다.
파우치를 사용할 때도 있었지만, 간편하고 깔끔하게 신발을 넣고, 추가 용품까지 함께 보관하면 좋겠죠. 이럴 때 써미트 스웰 슈즈박스는 유용합니다.

아래 댓글로 신발 가방이 필요했던 경우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써미트 스웰 슈즈박스(색상 랜덤)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21년 8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1년 8월 31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와일드스포츠 특가판매 : http://wildsports7.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4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