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 & 캐리올의 2021년 신규 컬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자사가 취급하는 폴딩미니벨로 버디(Birdy)와 캐리올(Carry All)의 2021년형 신규컬러 출시 소식을 알렸다.

버디의 2021 새로운 컬러


버디의 새로운 컬러는 샌드스톤 오렌지, 메탈릭 골드, 밀리터리 그레이, 라바 브라운, 레드 폴리시드, 블랙 폴리시드 등이 있다. 이는 버디 클래식, 버디 R, 버디 GT, 버디 스탠다드, 버디 롤로프, 버디 투어링에 적용된다. 

버디 스탠다드에 적용되는 샌드스톤 오렌지는 은은한 살구빛의 따뜻한 봄을 연상케하고, 새틴 메달 그레이는 부드럽지만 잔잔하고 강인한 두 얼굴을, 메탈릭 골드로 라이더의 풍부한 개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속도감을 살린 버디R에는 빛에 의해 존재감이 더욱 살아나는 레드 폴리시드와 블랙 폴리시드, 험로를 달리는 버디GT에는 거친 길을 닮은 밀리터리 그레이와 강렬한 이미지의 레드 블랙, 여행을 즐기는 버디 투어링에는 자연의 따스한 감성을 품은 라바 브라운, 빈티지 클래식 모델인 버디 클래식에는 일출과 일몰을 연상케하는 스테리 블루와 선셋 오렌지, 다양한 경사를 섭렵하는 버디 롤로프에는 전체를 블랙으로 입힌 뉴블랙이 적용되어 버디가 지향하는 라이딩 컨셉과 의도를 더욱 돋보인다.  

버디 스탠다드의 샌드스톤 오렌지

버디 스탠다드의 메탈릭 골드

버디 스탠다드의 새틴 메탈 그레이

버디R의 폴리시드 블랙 버디R의 폴리시드 레드

버디GT의 밀리터리 그레이

버디GT의 레드 블랙 

버디 투어링의 라바 브라운

버디 클래식의 선셋 오렌지 
버디 클래식의 스테리 블루

버디 롤로프의 뉴 블랙


캐리올의 2021 새로운 컬러


8인치 삼륜 미니벨로 캐리올에는 카키 브라우과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가 새롭게 출시됐다. 발랄한 느낌의 연분홍 파스텔톤과 튀지 않고 잔잔한 회색빛으로, 간편하게 짐을 싣고 도심 곳곳을 경쾌하게 달리는 캐주얼한 이미지를 더한다. 


파스텔톤 핑크빛이 감도는 카키 브라운

 잔잔한 회색빛의 슬레이트 그레이

 

캐리올은 8인치 휠의 삼륜 미니벨로이며, 접이식 자전거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