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아이폰 12를 위한 토픽 라이드케이스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하이랜드스포츠는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용하는 라이더를 위한 토픽 라이드케이스(TOPEAK Ridecase)의 국내판매를 시작했다.
아이폰 12용 라이드케이스는 12 미니, 12/12프로, 12 프로맥스 3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38,000원으로 동일하다.

아이폰 12 시리즈를 위한 토픽 라이드케이스.


충격 보호와 안티 스크래치, 논슬립 케이스


아이폰 12용 라이드케이스는 충격에 의한 파손을 막기 위해 모서리는 범퍼로 충격을 줄여주고, 낙차에 의해 아이폰이 분리되지 않도록 견고하게 아이폰을 잡아주도록 설계됐다. 외부는 충격 흡수는 물론 그립감을 높여주며, 버튼감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다.
후면은 마운트 결합부와 함께 가로 또는 세로로 세울 수 있는 플립 스탠드가 통합되어 있다.
하단은 충전 포트가 오픈되어 있으며, 무선충전은 케이스를 벗긴 후에 가능하다.  

아이폰 12 시리즈 라이드케이스 (소비자가격: 38,000원)

스크래치와 충격을 막기 위해 내부가 부드러운 원단으로 마감됐다.

라이드케이스 입구는 충격으로 아이폰이 분리되지 않도록 견고하게 고정하면서 화면 흠집을 막아준다.

측면의 패턴으로 그립감이 뛰어나다.

측면 버튼 하단부가 절개되어 있어 버튼감이 부드럽다.

라이드케이스 마운트와 함께 플립스탠드가 통합되어 있다.

플립스탠드로 가로는 물론 세로로도 세울 수 있다.

층전 단자와 스피커를 위해 하단부가 오픈되어 있으며, 무선충전 시에는 케이스를 벗겨야 한다.

토픽은 라이드케이스를 일상은 물론 스포츠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운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front/brand/brand_main_bike.php?bd_id=1#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