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마스크 라이딩 캠페인 5월 한달간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마스크 없는 일상생활이 더 빨라지기를 바라며, 마스크 라이딩 캠페인(이하 마라캠페인)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전거도로에서 라이딩을 하다보면 불가피하게 여러 사람들과 가깝게 지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고, 여러명이 함께 라이딩을 하게 되면 더욱 가까운 거리가 유지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세파스는 조금 불편하더라도 라이딩 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비말감염을 최소화 하자는 의미에서, '마라캠페인'을 시작했다.

참여 방법은 마스크 착용 라이딩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시태그(#마라캠페인 #세파스 #노마스크노라이딩)를 넣으면 된다.
세파스는 추첨을 통해 100% 하이퍼크래프트 선글라스, KASK 모지토 튜브 헬멧, 아미노바이탈, 마라치킨 기프티콘, 먹오프 안티박테리아 클리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5월 매주 토요일 양수역 피직프로샵에서 세탁 후 재사용 가능한 iLE 에코마스크와 아미노바이탈 골드4000(1만원 상당)을 선탁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양수역 피직프로샵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55-5


관련 웹사이트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blog.naver.com/cephas2/22233761405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