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MTB 동호회 100만원 지원 2차 신청서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펑크 방지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타이어 아머를 개발하는 타누스(Tannus)는 MTB 동호회에 현금 총 100만원 지원금과 아머 튜블리스를 지급하는 지역별 사업 2차로 충청, 세종, 대전, 전라, 광주 지역의 신청을 받는다.

MTB 동호회 활성을 위해 진행하는 '자전거 생활체육 지원사업'은
현금 총 100만원과 타누스 아머 튜블리스 28개가 지원된다.

지난 8월부터 시행되었던 타누스의 '자전거 생활체육 지원사업'은 그 혜택을 더욱 넓히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지역별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지역별 지원사업은 기존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호회를 제외하고 재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충청, 세종, 대전, 전라, 광주 지역의 동호회를 대상으로, 최근 1년 이내의 동호회 에피소드를 신청서와 함께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타누스 웹사이트(www.tannu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진 및 동영상을 함께 제출하면 수상 확률이 높아진다.

직역별 사업은 총 5개 팀을 선정하여, 최우수상은 현금 70만원과 타누스 아머 튜블리스 8개, 우수상은 현금 30만원과 타누스 아머 튜블리스 8개, 장려상(3팀)에게는 아머 튜블리스 4개를 각각 지급한다.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