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다 포토트립, 10월 21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트라이다(STRIDA)를 타고 사진을 찍는 여행 이벤트 '스트라이다 포토트립(STRIDA PHOTO TRIP)'이 오는 10월 21일(토) 서울 압구정에서 열린다.
삼각형의 독특한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심형 폴딩바이크 스트라이다의 특성을 살려, 도심 속의 풍경을 자전거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삼청동 이벤트에 이어 오는 10월 21일에 압구정에서 실시하게 된다.

이번 포토트립은 압구정 위클(WECLE)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가비 2만원에 스트라이다와 함께 서울을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맞볼 수 있게 된다. 스트라이다가 없는 라이더는 선착순 15명의 대여를 포함한 참가신청도 받고 있다.
또한, 산바다스포츠는 전체 참가인원이 50명을 넘을 경우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공약을 내세웠다.


스트라이다 유저 참가신청 : https://goo.gl/forms/czQf052KEXUXcCmB3
스트라이다 미보유자 대여 참가신청 : https://goo.gl/forms/fM1xSILSb2aBi1Ng1

서울의 가을을 스트라이다와 함께 특별하게 경험하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사진 :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삼청동)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