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브레이크어웨이 브랜드쇼로 소비자와 소통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Specialized)는 9월 29일과 30일 양일간 'THE BREAKAWAY' 브랜드쇼를 개최하여 새롭게 발표한 신형 타막(Tarmac)과 브랜드 기술력을 소비자와의 오픈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는  'THE BREAKAWAY' 브랜드쇼를 개최하여 신형 타막과 E-MTB 리보(Levo) 등을 전시하고, 타막 시승과 RETUL(리툴) 사이징 프로그램 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호 683, 가빛섬(잠수교 남단 한강공원 서쪽)
시간:
 9월 29일(금) 오후 2시 ~ 오후 9시
 9월 30일(토) 오전 10시 ~ 오후 5시

'THE BREAKAWAY' 브랜드쇼는 반포 잠수교 남단 서쪽의 세빛섬 중 가빛섬에서 열리며, 금요일(29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30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쇼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신형 타막과 스페셜라이즈드의 전기자전거 기술력을 보여줄 E-MTB 리보(Levo), 알레, 루베, 에픽 등이 전시되며, 타막은 관람객이 직접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마련된다.

또, 이번 브랜드쇼 참가자 중 스페셜라이즈드 유저에게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하며,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RETUL의 사이징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THE BREAKAWAY' 브랜드쇼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pecialized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