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캐니언(CANYON)은 품질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2년의 워런티 기간과 4년의 개런티 기간 등 총 6년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캐니언은 2차 구매자에게도 2년의 법적 워런티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대신 2차 구매자에게 4년 개런티 기간과 보상 판매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으며, 워런티 기간은 최초 구입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2년이기 때문에 중고구매 시 구입날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워런티를 신청하기 위해 최초 구매자의 구매내역서(인보이스)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중고물품과 함께 구매내역서를 함께 요구해 보관해야 한다.
캐니언의 품질 보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캐니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
캐니언은 2차 구매자에게도 2년간의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
대신 2차 구매자에게 4년 개런티 기간과 보상 판매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으며, 워런티 기간은 최초 구입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2년이기 때문에 중고구매 시 구입날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워런티를 신청하기 위해 최초 구매자의 구매내역서(인보이스)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중고물품과 함께 구매내역서를 함께 요구해 보관해야 한다.
캐니언의 품질 보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캐니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