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2차 구매자에게도 2년간 워런티 서비스 제공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품질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2년의 워런티 기간과 4년의 개런티 기간 등 총 6년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캐니언은 2차 구매자에게도 2년의 법적 워런티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캐니언은 2차 구매자에게도 2년간의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신 2차 구매자에게 4년 개런티 기간과 보상 판매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으며, 워런티 기간은 최초 구입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2년이기 때문에 중고구매 시 구입날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워런티를 신청하기 위해 최초 구매자의 구매내역서(인보이스)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중고물품과 함께 구매내역서를 함께 요구해 보관해야 한다. 
캐니언의 품질 보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캐니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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