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9~03/26
2010-04-05 21:17 박창민 8750
2010-04-05 21:14 박창민 9562
2010-04-04 21:20 박창민 9922
2010-03-11 11:53 sudong 10878
2010-02-25 17:59 박창민 9331
2010-02-17 11:41 바바박티 13652
2010-02-17 09:32 박창민 7766
2010-02-11 21:07 bikeLab 9361
2010-02-11 16:10 bikeLab 12492
2010-02-02 14:17 김수기 10494
2010-01-27 14:07 루이스영 8967
2009-12-21 17:09 김수기 11100
2009-12-11 10:52 김수기 10211
2009-11-24 21:55 바이크매거진 10245
2009-11-12 15:21 바이크매거진 10577
2009-11-11 14:38 rosas 12266
2009-11-05 13:07 진흥원 9148
2009-11-04 15:52 바이크매거진 8419
2009-11-04 15:52 바이크매거진 9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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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4-03-06 16:35:56
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두바키로 (dalliza88) 2013-05-26 03:4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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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