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09/02
2013-05-26 03:34 두바키로 12436
2013-04-12 14:51 재스바이크 10096
2013-04-12 14:45 재스바이크 8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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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13:59 구경꾼 27757
2012-05-30 14:30 김서방 10411
2012-05-16 13:58 박창민 9789
2012-05-12 20:37 sudong 17720
2012-04-20 17:31 김서방 11864
2012-04-12 17:33 바이크매거진 8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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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4-03-06 16:35:56
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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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