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9~03/26
2011-03-30 22:22 하루™ 9762
2011-02-08 18:56 일구셩 11088
2010-12-30 15:42 바이크매거진 16380
2010-12-23 13:53 김서방 9475
2010-12-09 14:11 김서방 8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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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1-05 15:43 김서방 10063
2010-10-15 11:30 김서방 9588
2010-10-02 20:34 dmz 9525
2010-10-01 11:14 박창민 9284
2010-09-29 01:32 calipso 11864
2010-09-28 04:02 calipso 24131
2010-09-19 21:49 김서방 8862
2010-09-18 16:28 calipso 8850
2010-09-17 02:50 calipso 1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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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1 15:08 또너군 8772
2010-08-30 12:50 프린스 8374
낮은데로... (mthigh) 2014-03-06 16:35:56
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두바키로 (dalliza88) 2013-05-26 03:44:38
김_정훈 (kjhxy) 2012-11-29 13:4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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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포장길 (pine69) 2012-10-15 08:40:30
에드 (edwardh51) 2012-10-08 22:48:53
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