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가정의달 선물대첩, 최대 61% 자전거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리턴(RE:TURN) 카본 MTB와 아이들을 위한 리파인드 주니어 및 에이큐트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풀 카본 MTB인 리턴은 산악자전거 하드테일 모델로 상급 스펙의 부품과 카본 프레임을 적용해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자전거 도로 뿐 아니라 다양한 코스에서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1% 할인된 가격인 1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모든 구매자에게 산악자전거 헬멧인 ALTEC을 기본 제공해 추가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더욱 줄여준다.

아이들과 로드 라이딩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리파인드 주니어(RE:FINED Junior)는 카본 프레임과 시마노 105 그룹셋이 적용된 제품으로, 24인치 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정의달을 맞이해 세파스는 리파인드 주니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고, 이로써 109만원에 리파인드 주니어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추가로 리파인드 주니어를 한 대 더 구매할 경우 99만원, 카본 어린이 자전거인 에이큐트를 추가 구매하면 349,000원(16인치)과 449,000원(20인치)의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에이큐트 또한 별도 구매 시 599,000원(39% 할인)의 가격 혜택이 주어지며, 추가 구매 시 최대 61%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파스 공식스토어 : https://brand.naver.com/cephas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세파스 공식스토어 : https://brand.naver.com/cepha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