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파라마운트에서 열린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룩스(Brooks)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브룩스 제품의 관리 및 소개를 위한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Brooks England Day)를 전국 주요 대리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여의도 위클과 부산의 OCC515에서 열린 바 있다.
그리고 지난 4월 6일 대구와 경북 라이더를 위해 대구 파라마운트에서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가 진행됐다.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는 제품 프리젠테이션을 시작으로, 가죽 안장의 관리법을 배우는 'Take Care Class', 그리고 개인 소장 브룩스 잉글랜드 가죽 안장에 이니셜 불박 각인, 현장 구매 할인 프로모션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는 광주와 전남 라이더를 위해 5월 18일 광주 화신자전거 송정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 참석자들은 준비된 소정의 선물과 현장 할인 기회를 받았다.

제품 소개 후에 가죽 제품 관리를 위한 '테이크 케어 클래스'가 진행됐다.

가죽 소재의 용부품이 많은 브롬톤 유저라면 가죽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각인을 직접 새겨 넣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앞으로 계획된 브룩스 잉글랜드 데이 이벤트 일정은 아래와 같다.

5월 : 광주 화신자전거 송정점
6월 : 대전 503 자전거
7월 : 광명 벨로엥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