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스타, 팀 유니폼 맞춤제작 서비스
에디터 : 조옥 기자
트라이애슬론 선수인 박병훈(38, 아이언스타) 대표가 운영 중인 아이언스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국내 자전거 경기 팀을 위한 팀 유니폼 맞춤 제작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현재 국내 자전거 의류는 대부분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하는 기성복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 팀의 경우 스폰서를 통해서만 팀 유니폼을 공급 받을 수 있었지만 아이언스타의 소량 맞춤형 유니폼 제작 서비스를 통해 소규모 팀 또는 동호인 팀들도 어렵지 않게 고유의 디자인을 가진 유니폼을 수입 제품보다 약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언스타에서 디자인 한 팀 유니폼 (제공 : 아이언스타 디자인실)


실제 유니폼 착용 이미지 (출처 : 아이언스타 디자인실)


아이언스타의 팀 유니폼은 상의와 하의, 계절별로 원단과 형태를 달리하여 기능성과 착용감을 향상시켰고 팀이 원하는 디자인 또는 팀 고유의 로고나 스폰서 로고 등을 유니폼에 적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였다. 특히 각 팀원의 체격에 맞게 사이즈 별로 유니폼을 주문할 수 있고 유니폼에 대한 사후지원을 철저히 하여 만족도를 높인 것이 아이언스타 팀 유니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특징이다.

아이언스타 팀 유니폼의 소재 역시 속건성, 흡습성, 열투과성이 우수한 에어로쿨, 헬사플러스와 같은 고급 소재들을 사용하였고 밴드나 지퍼, 패드와 같은 부자재 역시 착용감과 편의성 우선으로 선정하였다.

유니폼 원단과 부자재 소개


모든 유니폼에는 개별 팀원의 성명을 인쇄할 수 있으며 유니폼 디자인 의뢰시 2009년 6월 현재 단벌 또는 세트, 단체 별로 개별주문은 7만원 선에서 최대 24만 8천원까지, 단체 주문 할인폭은 7%에서 최대 15%까지 다양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유니폼 디자인 및 제작을 위한 최소 인원은 6명 부터 가능하고 의뢰 후 2~3일 간의 디자인 수정과정, 약 10일의 제작기간을 거쳐 최종 완성된다.

유니폼 제작 의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의처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처]
박병훈의 아이언스타 쇼핑몰
홈페이지 : www.ironstar.co.kr 
전화번호 : 서울 02) 404 - 788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