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경륜공단, 봄 경륜고객 사은행사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경남 창원경륜공단(www.domerace.com)은 경륜의 건전화와 대중화, 생활화를 지향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해서 보고 듣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2009 봄 경륜고객 사은행사'를 3일부터 5일까지 개최한다.

창원경륜장 필드와 자전거문화센터, 객장, 2층 데크 등 곳곳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간중에는 특히 호남팀을 대표하는 김배영(11기) 선수와 창원팀의 김우년(5기) 선수, 15기의 간판스타 이욱동 선수 등 국내 정상급 특선급 강자들이 대거 출전해 사흘동안 박빙의 승부를 겨룬다.

5일에는 조호성 선수의 은퇴 기념 이벤트가 열려 사진 촬영 및 포토 티셔츠를 무료로 배부하고 조호성 선수가 평소 아끼던 소장품을 내걸고 사랑 나눔 자선경매행사도 열린다.

또한 자전거문화센터 이벤트로는 어린이 자전거왕 선발대회, 느림보 자전거왕 선발대회, 천연염색 체험행사 등이 펼쳐지며, 고객 참여 체험 이벤트로는 경륜가요제, 경륜팔씨름, 봄꽃 한지 뜨기, 봄꽃 화분 무료 배부 행사 등이 이어진다.

공단은 행사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에 2층 종합안내실과 전화 등을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행사기간에는 무료입장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일정은 아래와 같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