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가남정보화마을 자전거 기증식 열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거창군 가남정보화마을(위원장 이성국)은 지난 25일 농협중앙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이재원) 주관으로 자전거 기증식 및 자전거 체험장 개장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농협중앙회 거창군지부 이재원 지부장 외 농협관계자, 마을운영위원회 및 마을주민, 가조면장 외 관련공무원 등이 참석했으며, 정보화마을 이성국 위원장의 감사인사, 이재원 지부장의 축사, 자전거 기증 등으로 진행되었다.

농협중앙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이재원)에서는 정보화마을 체험활동 활성화 및 체험객의 편의제공 목적으로 자전거를 기증했으며, 이재원 지부장은 "정보화마을을 찾는 체험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증가해 조금이나마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남정보화마을은 2005년 조성되어 가조면 석강리, 기리, 대초리 등을 중심으로 겨울 딸기체험과 도자기 만들기, 민속놀이 체험, 군고구마 굽기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마을 주민들은 "이번 자전거 체험장 조성으로 농촌들판을 자전거를 타고 관광할 수 있는 자전거타기 체험상품 개발로 가남정보화마을 체험상품의 다양성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