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2010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제 시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서울시는 우수 디자인을 통한 디자인서울의 품격을 높이고, 경쟁을 통한 서울의 공공디자인 수준의 획기적 향상 및 디자인서울 실현을 가속화 하고자 제4회 2010 ‘서울우수공공디자인(SGPD:Seoul Good Public Design)’ 선정계획을 공고하고 신청서를 접수한다.

서울시는 제4회 2010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신청서를 2월22일(월)~2월23일(화)까지 서울시청 다산플라자 1층에서 접수할 예정이며, 제출양식과 접수방법 등은 디자인서울 홈페이지(http://design.seoul.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울우수공공디자인〉은 현재 3회에 걸쳐 11개품목 총 62점을 선정하였고, 선정된 제품에는 인증서 수여, 해치인증마크 사용권한(2년) 부여와 함께 서울디자인올림픽(10월), 공공디자인엑스포(11월) 등 디자인 관련 대규모 행사 전시 등의 혜택을 받았다.

제1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에 선정된 가로등 등기구((주)슈퍼플랫), 벤치(예건산업(주))가 한강공원내 자전거도로 및 휴식공간에 설치되는 등 인증제품이 공공사업장에 점차적으로 사용되고 있어 서울시의 공공디자인 수준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