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완판 행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캐치! 티니핑’ 캐릭터 어린이 자전거의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지난 5월 어린이날을 겨냥해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자전거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1차 물량은 출시와 함께 모든 재고를 소진했으며, 4월 이후 매월 재입고를 진행해 현재 8월 5차 공급을 앞두고 있다. 캐치! 티니핑 인기에 계속되는 추가 공급에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캐치! 티니핑은 각종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인기 순위에서 선두를 달리는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7일에는 최초의 극장판 영화인 ‘사랑의 하츄핑’이 개봉하기도 했다. 코스튬 무대인사 이벤트가 열리는 상영관의 경우, 99%에 가까운 좌석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삼천리자전거의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는 주인공 로미를 비롯해 하츄핑, 포실핑 등 캐릭터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로미 버전은 라탄 스타일의 바구니, 핑크색 리본 등 애니메이션에서 로미가 타는 자전거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이면서 가장 먼저 완판됐다.

어린이들의 안전 주행을 위한 장치도 세심하게 챙겨 구입하는 부모의 만족도도 높다. 급제동으로 인한 미끄러짐 방지는 물론 넘어졌을 경우 손 부상을 막기 위해 어린이 전용 부상 방지 핸들 그립 등을 장착했다. 또한 내구성과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어린이 전용 안장과 아치형 핸들바를 탑재해 어린이들이 편안한 자세에서 자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