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새로운 EP5 및 E5100 전기자전거 드라이브 유닛 공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가 E-BIKE 시스템 제품군에 EP5 드라이브 유닛을 추가했다. EP5와 E5100 드라이브 유닛은 라이더가 더 멀리 탐험하면서 사이클링의 자연스러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마노는 새로운 전기자전거 유닛 EP5와 E5100을 발표했다.


EP5: 균형잡힌 파워


EP5 드라이브 유닛은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기술력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60Nm의 최대 토크를 지원하며, 균형 잡힌 어시스트 출력은 라이더가 배터리 충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평지 코스에서 270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EP5는 내부 기어 허브 또는 뒤 변속기가 장착된 자전거에서 시마노의 자동 변속(AUTO SHIFT)을 지원하여 더 많은 라이더가 기어 변경을 잊고 라이딩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튜브 프로젝트 사이클리스트(E-TUBE PROJECT Cyclist) 앱을 사용하면 라이딩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EP5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이 앱을 통해 파인 튠(FINE TUNE) 모드에서 최대 15개의 고유한 어시스트 캐릭터를 생성하여 EP5를 맞춤 설정하거나 기본 모드에서 어시스트 캐릭터, 최대 토크 및 어시스트 시작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V-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롤러 브레이크 및 코스터 브레이크 호환 가능.
세 가지의 유니크한 맞춤형 어시스트 모드: 에코(ECO), 트레일(TRAIL), 부스트(BOOST).
무게: 3kg


E5100: 일상적인 전기 자전거 라이딩


시마노는 EP5와 함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라이딩을 위해 설계된 가볍고 컴팩트한 드라이브 유닛인 E5100 을 함께 공개했다. 최대 토크 50Nm 의 E5100은 출퇴근이나 일상적인 모험 라이딩을 즐기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E5100은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서포트 시스템을 제공하여 사이클링과 전기 자전거의 세계를 연결하고, 라이더에게 자연스러운 느낌과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경량 알루미늄 바디.
V-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롤러 브레이크 및 코스터 브레이크 호환 가능.
E-TUBE PROJECT Cyclist 앱으로, 라이딩을 개인화하고, 파워 어시스트 레벨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음.
자동 변속(AUTO SHIFT)는 IHG 구동계에서만 사용 가능
무게: 2.4kg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