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
캐니언(CANYON)은 프로 라이더 수준의 스펙으로 업데이트 한 새로운 스피드맥스 CF(Speedmax CF)를 출시했다.
스피드맥스 CFR은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6번 우승을 차지하며, 트라이애슬론 분야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술력이 스피드맥스 CF까지 적용된 것이다.
이와 같은 스피드맥스 CFR의 통합 설계를 바탕으로 한 성능은 세계적인 라이더들과 함께 발전해 왔고, 이번에 스피드맥스 CF로 그 성능이 이어졌다.
먼저, 에어로다이나믹에 있어서는 2019년 얀 프로데노 선수와 함께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을 차지했던 스피드맥스 CF SLX보다 최신 스피드맥스 CF는 더 빨라졌고,통합된 스토리지 설계를 통해 물과 보급, 공구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맥스 CFR과 SLX의 DNA를 바탕으로 빠른 스피드와 스마트한 통합 설계, 더욱 자유로운 커스텀 피팅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스피드맥스 CF의 통합 콕핏은 정상급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수준으로, 캐니언 올뉴 CP0041 콕핏이 모든 라인업에 적용된다.
캐니언의 로드 프로덕트 주니어 매니저인 모리츠 하이프는 "통합형 콕핏 디자인의 장점은 매우 뛰어나며 확실합니다. 익스터널 케이블을 사용했던 기존 방식에 비해 더욱 미려하며 깨끗하고, 파워를 절감해 줍니다"라고 말했다.
"수년에 걸쳐 캐니언에서는 프로들이 라이딩하는 스피드맥스 CFR에 완전한 통합형 콕핏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새로운 스피드맥스 CF로, 캐니언의 목표는 훨씬 더 많은 선수들이 이러한 프로 주도적인 개발의 결실을 시중에서 전례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캐니언에서 퍼포먼스의 대중화라고 부르는 비전이며, 캐니언은 이러한 비전이 현실로 이루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CP0041 통합 콕핏은 750ml의 물을 넣을 수 있는 하이드레이션 시스템과 호환되고, 프레임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석으로 고정되는 빨대를 이용하기 때문에 라이딩 중에도 자세를 바꾸지 않고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다.
스피드맥스 CF 7 (가격 : 4,849,000원 / 관부가세 별도)
시마노 105 기계식 구동계, 4iiii 파워미터
스피드맥스 CF 7 AXS (가격 : 6,649,000원 / 관부가세 별도)
스램 라이벌 AXS 구동계, 스핀들 통합 파워미터, 스램 Vuka Shift AXS 에어로바
새로운 캐니언 스피드맥스 CF는 캐니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road-bikes/triathlon-bikes/spee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