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BWCK, 4월 20일 엘리시안 강촌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대한민국 브롬톤 유저가 기다리던 2024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4월 20일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열린다.
지난해 BWCK는 4년 만에 영종도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렸고, 올해 장소를 옮겨 다른 느낌의 경험을 제공한다.

BWCK는 헬멧과 재킷, 셔츠, 타이라는 드레스코드를 맞춰 레이스를 펼치는 브롬톤을 위한 레이스 대회이다. BWCK에서 우승하면 내셔널 챔피언 자격을 얻어 영국에서 진행되는 파이널 대회의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레이스 경기는 내셔널 챔피언에 도전하는 메인 레이스와 서킷 6바퀴 완주에 도전하는 해피 라이드로 구분된다. 또 강촌 일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브롬톤 네이처 라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브롬톤 레이스 대회와 함께 폴딩 이벤트,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브롬톤, OX 퀴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준비되어 레이스보다 더 뜨거운 경쟁이 펼쳐진다.
그리고 BWCK 전날인 4월 19일에는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와의 토크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4 BWCK 접수기간은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4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7만원이며, 참가자를 위한 엘리시안 강촌 숙박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24 BWCK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BWC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BWCK: http://www.bwc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