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웨어, 4월 2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에 팝업스토어 오픈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사진 : 김수기 기자

고기능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고어웨어(GOREWEAR)는 여의도 더현대에서 3월 11일부터 4월 24일까지 고어웨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어웨어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 시간은 월-목 10시부터 20시까지, 금-토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다.

고어웨어는 사이클링과 러닝 의류 팝업스토어를 여의도 더현대 4층에 오픈했다.

초경량 방수 재킷인 고어-텍스 세이크드라이를 15%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


고어웨어는 팝업스토어에서 사이클링과 러닝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고어-텍스(GORE-TEX)의 최신 원단인 쉐이크드라이(SHAKEDRY)를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쉐이크드라이는 털기만 해도 물기가 제거되는 발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쉐이크드라이 재킷을 100장 한정(트레일 후드, 1985 재킷) 15%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또 일부 품목에 한해 10~30% 할인 프로모션이 들어가고, 구매 금액에 따라 고어-텍스 리사이클 카드지갑과 보틀,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그리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시착 등을 한 고객이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고어웨어 팝업스토어에 관한 정보는 고어웨어 인스타그램(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웨어는 최첨단 원단을 생산하는 고어-텍스의 자회사로 프리미엄 스포츠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고어웨어 팝업스토어에서 눈여겨볼 제품은 발수 능력이 뛰어난 쉐이크드라이 제품이다.
쉐이크드라이는 털기만 해도 물기가 제거되는 테크 소재로 사이클링과 러닝에 적용된다.

쉐이크드라이가 사용된 사이클링 재킷은 이너 파우치에 수납되어 저지 포켓에 넣고 다닐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에스엠케이컴퍼니 : https://smartstore.naver.com/gorewear_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