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기자전거, E-MTB 페스티발 성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는  11월 12일 제로 바이크가 주최하는 ‘2023 Bosch E-MTB Festival: Expand Your Playgorund’ 전기산악자전거(이하 E-MTB)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고창 MTB 파크에서 진행됐으며 약 100여명의 MTB/E-MTB 라이더들이 참가해 Bosch eMTB 힐클라임 챌린지부터 팀 릴레이 경기를 즐겼다.

특히 평소에는 역으로 오를 수 없는 고창 MTB 파크 코스를 반대로 오르며 즐기는 힐클라임 업힐 레이스를 통해 E-MTB와 전기자전거 시스템의 모터 서포트를 경험하게 했으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Bosch ePowered 시승 이벤트도 진행해 보쉬 전기자전거 구동계가 탑재된 전기자전거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올해 보쉬 전기자전거는 고성능 전기자전거 구성품들이 탑재된 새로운 '스마트 시스템'을 선보이면서 전기자전거 라이딩을 한 단계 성장시켰다. 

보쉬 전기자전거 사업부 고객지원팀 김민철 차장은 "전기자전거는 현재와 미래의 중요한 교통수단으로서 세계적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를 위해 전기자전거 시스템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앞으로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보쉬 전기자전거 : https://www.bosch-e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