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올뉴 디파이, 초경량 엔듀런스 바이크 시대를 연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GIANT)는 더 멀리 편하고 빠르게 달리기 위해 개발된 디파이(Defy)를 완전히 새롭게 변화시켜, 가벼운 무게와 레이스 성능을 가진 엔듀런스 바이크로 탄생시켰다.

7kg 초반대의 초경량 엔듀런스 바이크 디파이 어드밴스 SL

최근 자이언트는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성의 프레임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6.5kg 이하의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 TCR을 비롯해, 6.8kg의 에어로 레이스 바이크 프로펠 등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32mm 타이어와 함께 7kg 초반대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엔듀런스 바이크 디파이 어드밴스 SL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디파이 어드밴스 SL은 자이언트가 가진 최신 카본 가공 공법과 소재를 적용해 이와 같이 가볍고 뛰어난 성능을 가진 자전거를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디파이 어드밴스 SL은 나노 튜브 기술의 레진과 퓨전 프로세스 접합 기술, 레이저 커팅 및 로봇 자동화 레이업 기술 등이 적용된다.

완전히 변화된 디파이 시리즈는 어드밴스 SL, 어드밴스 PRO, 어드밴스 등급으로 출시되고, 장거리 라이딩에서 가볍고 편안한 라이딩과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이언트 올뉴 디파이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_IPghSMYX-U?feature=shared

32mm 타이어지만 가벼운 무게로 업힐에 대한 부담이 적다.

뛰어난 다운힐 컨트롤 성능

진동을 흡수하는 핸들바 설계

에어로다이나믹 설계의 적용으로 스피드가 더욱 빨라졌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