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스타일의 다용도 eMTB, 리:본 출시 예정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세파스는 도심부터 자전거 여행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전기자전거 리:본(RE:BORN)의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로드바이크 리:파인드, 24인치 로드바이크 리:파인드 주니어, 카본 MTB 리:턴, 입문용 MTB 더 뉴 소버린, 프리미엄 키즈 바이크 에이:큐트에 이어, 발표되는 세파스의 6번째 시리즈다.

국내에 주로 발표되는 eMTB(전기산악자전거)는 듀얼 서스페션 기반으로 산악 트레일을 타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그리고, 도심형 전기자전거는 미니벨로 스타일이 대부분이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는 한계가 있게 된다.
이에, 세파스는 하드테일 스타일의 eMTB를 통해, 부드러운 공도 주행부터 자전거여행, 그리고 낚시 및 캠핑과 같은 취미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를 구상했고, 리:본(RE:BORN)이라는 프로젝트로 곧 발표를 앞두었다.

리:본은 마치 SUV 자동차처럼 다양한 지형을 달리고 폭넓은 수납 기능을 가진 eMTB로 기획되었으며, 세파스의 기존 프로젝트 자전거처럼 높은 완성도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의 출시가 기대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