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매튜 반더 폴 2023 TDF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캐니언 제공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은 매튜 반더 폴 선수의 2023 투르 드 프랑스 MVDP 에디션 에어로드 CFR(Aeroad CFR)을 출시하였다.

매튜 반더 폴 2023 TDF 에디션 바이크 출시

매뉴 반더 폴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Tcb17eJQp7Q 

매뉴 반더 폴 선수는 지난 4년 동안 3개의 모뉴먼트 대회의 우승을 차지하고, 투르 드 프랑스를 포함 각종 대회에서 끊임없이 포디엄에 오르는 최고의 선수 중에 하나로 꼽힌다.
그리고, 이번 시즌 투르 드 프랑스에 참여하고 있는 매튜 반더 폴 선수는 그를 위한 특별한 에디션 에어로드 CFR을 타고 있으며, 야스퍼 필립슨 선수의 3번의 스테이지 우승을 리드아웃하며 주목을 받았다.

3D MVDP 로고가 헤드튜브에 새겨진다.

캐니언 CP0015 PRO 스포트 콕핏

시마노 듀라에이스 12단 Di2 그룹셋 적용

듀라에이스 C60 휠셋

셀레 이탈리아 플라이트 부스트 킷 카보니오 수퍼플로우 MVDP 에디션 안장

매튜 반더 폴 선수는 "에어로드 CFR은 내가 타본 자전거 중에 가장 빠르다. 모든 면에서 정말 감동적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 2023 투르 드 프랑스 MVDP 에디션 에어로드 CFR은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에 3D MVDP 로고가 헤드튜브에 새겨진다. 그리고, 시마노 듀라에이스 12단 Di2 그룹셋과 60mm 림 깊이의 C60 휠셋이 적용된다.
안장 또한 매튜 반더 폴 시그니처 모델인 셀레 이탈리아 플라이트 부스트 킷 카보니오 수퍼플로우가 흰색으로 적용되어, 전체적인 컬러 조합을 이루고 있다.

캐니언 에어로드 CFR 2023 투르 드 프랑스 MVDP 에디션은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