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켄 제품 블로그 리뷰 쓰고, 오버사이즈 풀리 받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 토켄(TOKEN)의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7월부터 토켄 제품 블로그 리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하는 토켄 제품의 리뷰를 블로그에 작성하고, 담당자 이메일(youngmoon@addix.co.kr)로 블로그 게시물 링크를 전달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매달 조회수 상위 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월 조회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에게는 슈리켄 오버사이즈드 풀리 시스템(TK1729S 또는 TK1759XS), 2~3위에게는 세라믹 오버사이즈드 풀리 세트(TK1724-TBT), 4~6위에게는 스틸 베어링 오버사이즈드 풀리 세트(TK1724)가 증정된다.

조회수 1위는 시마노 또는 스램 호환 슈리켄 오버사이즈드 풀리 시스템 증정

조회수 2~3는 세라믹 베어링 오버사이즈드 풀리(왼쪽), 4~6위는 스틸 베어링 오버사이즈드 풀리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증정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딕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딕스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addix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