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카본 휠셋 & 스마트 전조등, 보상 프로모션 40% 할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 코리아(GIANT)는 기존에 사용하던 휠셋과 라이트(브랜드 무관)를 가까운 자이언트 대리점에 반납 후 자이언트 제품으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보상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휠셋은 자이언트의 최신 카본 휠시스템인 SLR 1 42/65 디스크, SLR 2 42/65 디스크 등이며, 스마트 전조등인 리콘 1800/1100/800 모델도 해당된다.

자이언트의 최신 SLR 카본 휠시스템은 42mm 림 깊이의 올라운드 모델과 65mm 림 깊이의 에어로 모델로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시리즈인 케이덱스와 동일한 설계가 적용되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보상 프로모션은 기존에 사용하던 휠셋과 라이트 브랜드에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17일까지 가까운 자이언트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또, 보상 판매 아이템 구매 후 제품 리뷰를 작성하여 추가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이언트보상판매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 또는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부스터패키지(툴레 파우치 + 에너지젤), 튜블리스 실란트, 자이언트 물통, 스포츠 양말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보상 프로모션은 휠셋과 라이트에 한해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종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자이언트 대리점 검색 : https://www.giant-bicycles.com/kr/store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