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핏과 설계가 바뀐 게임체인저 2.0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아부스(ABUS)는 더욱 개선된 핏과 디자인, 그리고 성능이 업데이트 된 헬멧, 게임체인저(GameChanger) 2.0을 새롭게 출시했다.

게임체인저 2.0 개발 과정 영상. 원본 : https://youtu.be/4mQhvTHvlI4

아부스 게임체인저 헬멧은 뛰어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과 컴팩트한 스타일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헬멧이다. 아부스는 이번 시즌에 게임체인저 2.0을 발표하며, 성능과 핏이 더욱 개선된 2세대 제품을 선보였다.

아부스 게임체인저 2.0
일반 버전 : 39만원 / MIPS 버전 : 45만원

게임체인저 2.0의 가장 큰 변화는 핏에 있다. 기존과 거의 비슷한 외부 형태를 유지하면서, 내부 좌우의 공간을 더 확보하여 아시아 두상에도 더욱 좋은 핏을 제공한다.
또한, 턱끈의 형태도 변경되어 귀와 간섭을 줄이는 등, 기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

성능에 있어서는 헬멧 앞 부분에 공기가 유입되는 에어부스트 에어 인렛(Airboost Air Inlet)을 설계하여, 기존 게임체인저에 비해 32% 공기 유입량을 증가시켰다. 그리고, 헬멧 내부의 공기를 빠르게 내 보내는 포스드 에어 쿨링(Forced Air Cooling) 기술을 적용해 통기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에어부스트 에어 인렛으로 공기 유입 32% 증가

에어로 블레이드 구조로 통풍 및 에어로다이나믹 성능 향상

이 뿐 아니라, 상단의 에어로 블레이드(AERO Blade) 구조로, 오르막처럼 상체를 세우고 느린 속도로 이동할 때도 통풍성을 높여주고, 빠른 속도로 달릴 때는 공기 흐름을 빠르게 만들어 공기저항을 줄여준다.

아부스 게임체인저 2.0의 국내 출시는 9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일반 버전과 안전성이 추가된 MIPS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나라는 오는 9월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bus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