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COG 그랜드 슬래머 라이딩 데이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CANNONDALE) 라이더를 대상으로 COG(Cannondale Owners Group)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4일 2022년 COG 챌린지를 모두 완수한 그랜드 슬래머를 축하하기 위해 COG 그랜드슬래머 라이딩 데이를 열었다.
2022년 COG 챌린지를 모두 성공한 라이더는 54명이었고, 라이딩 데이에는 20여 명의 라이더가 참석했다. 

이날 라이딩은 반포한강공원에서 출발해 남산과 북악을 돌고, 위클 청담점으로 복귀하는 코스로 진행됐다. 위클 청담점으로 복귀한 라이더들은 산바다스포츠가 준비한 퀴즈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으며 알찬 하루를 보냈다.
산바다스포츠는 "해마다 COG 챌린지에 참가하는 라이더가 늘어나고 있다"며 "라이딩의 재미와 참여의 보상이라는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를 준비해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산바다스포츠는 2022년 COG 챌린지를 모두 완수한 라이더를 위한 COG 그랜드슬래머 라이딩 데이를 진행했다.

2022년 COG 챌린지를 모두 참가한 라이더는 54명이고, 해마다 COG 챌린지에 참가하는 라이더가 증가하고 있다.

라이딩 데이에 참가한 라이더에게 기념 저지를 증정해 COG 챌린지 완성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날 라이딩은 반포한강공원-남산-북악-위클 청담점 경로로 진행됐다.

산바다스포츠는 참여자들에게 피드백을 들으며, COG 챌린지의 지속가능한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위클 청담점으로 복귀한 라이더를 위해 퀴즈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로 경품을 증정했다.


COG 그랜드 슬래머 라이딩 데이 사진은 미디어 갤러리에서 더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 갤러리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front/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