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 22일 쇼핑라이브에서 혜택 구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GIANT)는 오는 6월 22일(목) 오후 7시 쇼핑라이브에서 패스트로드 AR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바이크의 스피드와 플랫바의 안정적인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는 패스트로드 AR은, 포장 도로부터 가벼운 비포장 그래블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자전거다.
그래서, 로드 입문 라이더에게 추천하며, 자전거 출퇴근과 자전거 여행과 같은 용도의 자전거를 찾는 라이더들에게도 적합하다.

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 어드밴스 2
소비자가격 : 195만원

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 2
소비자가격 : 129만원

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3
소비자가격 : 119만원

리브 에스케이프 RX W
소비자가격 : 66만원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투어링 패키지(리콘 전조등 200, 쉐도우 안장가방, 보냉 물통, 스포츠 양말)을 증정하며,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콘 라이트 전조등/후미등 콤보와 휴대용 미니공구가 추가 증정된다.

또,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추첨 5명과 댓글 참여 추첨 5명, 총 10명에게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그리고, 쇼핑라이브 사전 알림설정을 인증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1천원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패스트로드 AR 사전알림 페이지 : https://www.giant-bicycles.com/kr/fastroadonair
쇼핑라이브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live/iePU7GydbjY?feature=shar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