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벤토 아르고 00 어댑티브, 175g 경량 안장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 피직(Fizik)은 3D 프린트 기술과 카본 경량 안장 기술을 결합한 벤토 아르고 00 어댑티브(Vento Argo 00 Adaptive) 안장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벤토 아르고 어댑티브 안장이, 기존 R1/R3 모델에 이어 '00' 최상급 모델이 출시되었다.

하이-모듈러스 풀 카본 베이스와 레일이 적용되는 '00' 안장 시리즈

피직의 아르고 시리즈는 와이드 & 숏 스타일의 안장으로, 편안함과 스피드의 균형을 찾는 많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3D 프린트 기술을 적용한 어댑티브 기술을 통해, 복합적인 쿠션 설계가 가능해졌고, 이로써 라이더들은 장시간 라이딩을 이어가도 편하고 안정적인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같은 아르고 어댑티브 안장에, 하이-모듈러스 풀 카본 베이스와 레일을 적용한 '00' 시리즈가 추가되어, 기존에 출시한 R1(200g)보다 더 가벼워진 175g의 경량 안장이 탄생되었다.

3D 프린트 기술로 입체적인 쿠션 설계가 가능한 '어댑티브' 안장

피직의 3D 프린트 안장 시리즈인 어댑티브는 DLS(Digital Light Synthesis) 기술로 생산되는데, 디지털 기술을 통해 부위별 쿠션을 다르게 만들어 내고, 뛰어난 마감 처리를 통해 쿠션과 성능,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그 결과, 뛰어난 충격 분산 성능으로, 안장의 압박을 최대 60%까지 줄여주는 효과를 만들어 냈다.

풀 카본 '00' 베이스를 이용해 175g의 경량 퍼포먼스 안장을 완성했다.

또한, 피직의 최상급 '00' 시리즈는 하이-모듈러스 카본을 이용해 베이스와 레일이 생산된다. 그래서, 장시간 사용에도 안장의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으며, 높은 강성으로 퍼포먼스 라이더들에게 최상의 파워 전달력을 제공할 수 있다.

벤토 아르고 00 어댑티브 안장은 넓이 140mm와 150mm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길이는 동일하게 265mm로 설계되었다.

피직은 오는 7월 7일까지 안장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관련 기사 보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4647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