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어린이를 위한 카본 바이크 에이큐트 ONE & TWO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좋은 스펙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파스 바이크에 어린이를 위한 20인치 카본 바이크 에이큐트(A:CUTE)를 발표한 바 있다. 세파스는 20인치보다 더 작은 16인치 사이즈 자전거인 에이큐트 ONE을 출시하면서 먼저 나온 20인치 모델은 에이큐트 TWO로 이름을 변경했다.
세파스의 에이큐트 시리즈는 풀카본 프레임과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한 고품격 어린이 자전거로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에이큐트는 프레임에 대해 3년 간 워런티를 제공한다.

세파스는 고품격 어린이 자전거인 에이큐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에이큐트 ONE은 16인치 휠과 보조바퀴가 장착되고, 싱글 기어 구동계로 조작이 간단하다. 색상은 산호와 샌드 2가지가 있고, 가격은 89만원이다.

에이큐트 ONE (소비자가격: 890,000원)

싱글 기어와 디스크 브레이크, 보조 바퀴가 장착된 16인치 어린이 자전거.


에이큐트 TWO는 20인치 횔과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다. 8단 구동계가 적용되어 언덕을 저단 기어로 편하게 올라가고, 고단 기어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다양한 취향에 맞게 마스레드, 넵튠블루, 새턴실버 3가지가 있고, 가격은 99만원이다.

에이큐트 TWO (소비자가격: 990,000원)

디스크 브레이크와 8단 구동계가 적용된 20인치 어린이 자전거.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goods/?cate=00400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